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

  • 출시 시간:2022-08-15 09:08:07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456
  • 빠른 설명:

    두 브 니 카 와 바 쿰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.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(널 빤 지 를 잘 사용) 이 있어 야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. 원강 준비;b. 가열 하기;c. 열 간 압연 천공;d. 머리 를 자르다.산세척f. 연마 하기;g.;h. 냉 간 압연 가공;i. 탈지;j. 고용 열처리;k. 정직 하 다.l. 파이프 절단;산세척완제품 검사

두 브 니 카 와 바 쿰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.DN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고용 처리.강 을 ~ ℃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.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.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.

란 바 레 네전문 적 인 보관 프레임 이 있어 야 한다. 보관 프레임 은 나무 나 겉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탄소강 지지대 나 패드 는 고무 패드 로 탄소강 등 다른 금속 재질 과 격 리 되 어야 한다. 보관 할 때 저장 위 치 는 운반 하기에 편리 하고 다른 자료 보관 구역 과 절대적 으로 격 리 되 어야 한다. 정화 되 거나 다른 구조물 과 서로 부 딪 히 지 않도록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시리즈 & mdash;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

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
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,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단가,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분리 대,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.

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.기본 성분 은 Crl %, Ni% 를 - 강 으로 약칭 한다.합 탄 량 이 .% 미 만으로 Cr,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 즉, 크롬 의 탄화물 (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.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모델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C 이 고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
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



크롬의 첨가 량 이 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.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.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.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.

검사 항목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: 보통 외 벽 이 비교적 밝 은 관 이기 때문에 유명한 것 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식 용 도 를 하 는 데 쓰 인 다. 일반 장식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모두 비교적 얇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제작 공정 과 다 르 기 때문에 가격 도 매우 다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사용 하 는 생산 공정 은 일반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다.광 둥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: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표면 도 빛 나 는 표면 이 고 소량 은 산세척 공업 표면의 관 이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상술 한 바 와 같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용도 에 속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경 사이즈 와 역학 적 성능 때문에 산성 알칼리, 부식 방지 성능 이 비교적 좋 습 니 다.그래서 일반 대형 화 생산 업 체 가 사용 하 는 방부 재료 나 철물 제품, 외경 과 벽 두께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엄격 한 것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이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생산 공정 은 한 번 에 성형 되 며 용접 할 때 도 질소 가스 보 호 를 가 했다.

강철 띠 는 각종 성능 이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조건 하에 서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보통 지연 급 의 강철 띠 는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

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.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. 수입 SUS,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,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,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,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.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,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.

두 브 니 카 와 바 쿰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.염소 이온 은 소금, 땀 자국,두 브 니 카 와 바 쿰tp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바닷물, 토양,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.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(이렇게 하면 그 에 게 &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. 부당 &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.

. 운송 과정 에서 관 에 대한 유 지 를 주의 하지 않 고 관 을 정화 하고 부식 시 키 는 화학 상품 을 혼합 하거나 비 오 는 날 에 운송 하여 두 물 을 포장 막 에 침투 시 키 면 녹이 슬 수 있다.. 가공 업 체 의 책임 가공 업 체 는 장 치 를 통 해 상품 을 만 들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철 을 절단 할 때 쇠 부스러기 를 강관 의 외관 에 녹이 슬 게 한다.그래서 수요 가 매우 전문 적 인 기술자 가 조사 연 구 를 심화 시 키 고 합 리 적 인 책임 분업 을 하 며 누구의 성적 을 누가 맡아 야 합 리 적 입 니까?철 강 공장 이나 공장 을 관리 하거나 공상 을 하거나 사용자 에 게 배상 책임 을 지게 해 서 는 안 됩 니 다!

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기타 제품 정보
  •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 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•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 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•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 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•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 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•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 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•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 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•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 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•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 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• 신속한:알림: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 정보는 당사의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,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두 브 니 카 와 바 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즈산업의 기초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